이노비즈협회·지역SW산업발전협, 지역SW산업 진흥 MOU
상태바
이노비즈협회·지역SW산업발전협, 지역SW산업 진흥 MOU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2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비즈협회(회장 이규대)와 지역SW산업발전협의회(회장 김인환)는 ‘지역 기업기술혁신 및 지역SW산업 진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지역SW산업발전협의회의 회원기관(정보통신산업진흥원, S/W진흥단 등 20개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IT/SW 산업, 융합분야 등 중소기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이노비즈기업의 지속성장 기반을 조성하고 나아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주요 협력 사항으로는 상호 협력 방안 마련과 회원의 지원 방안 및 연계 사업 발굴, 이노비즈협회 전국 지회와 SW협의회 회원기관간 지역산업육성을 위한 기업기술혁신 및 IT/SW 융합 지원방안 구축과 협력 추진, 국내외 우수 IT/SW 및 융합 분야 산업기술혁신 기구들과 교류·네트워크 활성화 등 대외 협력사업 공동 추진, 세미나·워크숍 등을 통한 지역 인재 육성 및 교육, 정보 공유 및 상호 사업 교류·홍보 등이다. 

이규대 이노비즈협회장은 “지역 IT/SW 기업들에게는 지원 정보 채널과 인프라가 꼭 필요하다”며 “협의회 회원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지역산업육성을 위한 기업기술혁신 및 IT, 소프트웨어 융합 프로그램 등은 이노비즈기업의 강력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