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편집샵 ‘힙합퍼’, 사이트 리뉴얼·할인 행사
상태바
온라인 편집샵 ‘힙합퍼’, 사이트 리뉴얼·할인 행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브랜드 편집샵 ‘힙합퍼’가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사이트 리뉴얼을 마치고, 15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힙합퍼 측 관계자는 사이트 개편 취지의 목적에 대해 “힙합퍼가우먼즈,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등 다양한 브랜드까지 저변을 넓히는 동시에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다”고 전했다.

리뉴얼 된 사이트는 반응형 사이트로 익스플로러 뿐 아니라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사파리 등 여러 종류의 웹브라우저와 호환된다. 스마트폰과데스크탑 PC는 물론 노트북과 태블릿 PC 등 대부분의 IT 기기로 콘텐츠 구독이 가능하다.

이 중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인스타그램 메뉴다. 인스타그램의 이미지들 중 패션 아이템 관련 사진을 홈페이지에 모아둔 것이다. 그 밖에도 소비자들은 뉴스와 매거진, 록북, TV 등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스트릿 패션 정보를 예전보다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주문과 물류 시스템도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한 방향으로 재정비 됐다.

소비자들은 사이트가 리뉴얼 된 후 “스마트폰으로 쉽게 볼 수 있어 편해졌다”, “예전보다 깔끔해져서 보기 좋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힙합퍼는 사이트 리뉴얼에 맞춰 15주년 기념으로 ‘15% 할인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7월 24일부터 31일까지 소비자들은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제품들을 15% 할인가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