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족발이, 소비자가 만족한 최고의 족발 창업 프랜차이즈 선정
상태바
리틀족발이, 소비자가 만족한 최고의 족발 창업 프랜차이즈 선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2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기존 족발집 창업 시장에서 양념족발 트렌드를 새롭게 만들어낸 프리미엄 웰빙 푸드 ‘리틀족발이’가 지난 2015년 7월 7일 화요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하는 소비자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평가하는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프랜차이즈(족발전문점) 부문 1위를 하여 대한민국 최초, 최고의 프리미엄 웰빙 족발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객관적인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67개 부문, 380개 기업, 109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40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대한민국 첫 번째 양념족발’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2012년 말 직영점을 오픈한 ‘리틀족발이’가 외식 창업시장에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리틀족발이 논현 직영점은 경쟁이 치열하고 그만큼 부침도 심한 서울 영동시장 먹자 골목에 위치해 있다. 오픈 후 2년 반이 흐른 지금, 리틀족발이 논현점은 손님들이 만족하는 맛집, 줄서서 꼭 먹어보고 싶은 맛집, 가격 대비 월등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족발 맛집으로 우뚝 섰다.

리틀족발이 논현점 임정호 점장은 이러한 유명세의 비결에 대해 “어떤 계기로든 리틀족발이를 방문해서 한번쯤 저희 양념족발을 드신 손님들은 반드시 다음에도 가게를 방문해 주신다. 독특하고 완성도 있는 맛의 양념족발을 다른 곳에서는 드시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라고 입장을 밝혔다

리틀족발이는 이러한 논현점의 성공을 바탕으로 프랜차이즈 사업 경력 15년의 노하우를 살려 활발히 가맹 사업을 진행 중이다. 특히 기존 2, 3시간 씩 삶던 족발의 조리 과정을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도입해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배달, 테이크아웃에 적합한 스피드한 운영이 가능하며 인건비 또한 절감돼, 소자본 배달형 매장 창업부터 중심 상권 매장 창업까지 폭 넓은 맞춤형 창업을 지원하고 상권분석시스템과 물류배송시스템, 체계적인 교육, 슈퍼바이져 파견 등 꾸준한 지원으로 소자본창업주의 위험부담을 덜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 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족발창업의 대표 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족발 창업 설명회를 연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자금 지원, 가맹점 홍보 등 다양한 창업 특전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 (www.LIJOK.com) 또는 전화 문의 (1644-8789)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