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X 애니웨어 2’ 예약판매 이벤트
상태바
로지텍, ‘MX 애니웨어 2’ 예약판매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증정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MX 애니웨어 2 무선 모바일 마우스’의 국내 정식 출시에 맞춰 G마켓에서 단독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X 애니웨어 2 무선 모바일 마우스의 예약판매가 진행되는 7월 22일부터 8월 5일까지 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상품권은 제품 구입 수량과 동일한 수량이 제공되며, 제품 배송 시 함께 동봉되어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MX 애니웨어 2 무선 모바일 마우스는 휴대가 가능한 컴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그립감은 물론 '다크필드 레이저 센서(Darkfield Laser Sensor)' 탑재로 유리를 비롯한 거의 모든 표면에서 트래킹이 가능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정밀하게 마우스를 제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뛰어난 퍼포먼스는 물론 간편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MX 애니웨어 2는 현재 로지텍의 마우스 라인업 중 가장 뛰어난 무선 모바일 마우스 제품”이라며 “MX 애니웨어 2의 최첨단 기술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좀 더 좋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