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 공식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 공식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2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 분 내엔터프라이즈 분석 애플리케이션 구축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대표 양천금 www.microstrategy.co.kr)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MicroStrategy Secure Cloud)’를 공식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는 지난 6월 발표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MicroStrategy 10 Secure Enterprise)’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아마존웹서비스(AWS) 기반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MicroStrategy Secure Cloud)’는 AWS의 확장적인 데이터 통합, 검증, 웨어하우징 서비스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의 분석과 모바일, 보안 기능을 통합하고 있다. 이를 통해 몇 분 안에 혁신적인 분석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게 한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오늘 발표를 통해 최고의 시스템 관리자들이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최적화된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다시 한번 기술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게 됐다”며 “이번에 발표한 솔루션은 단순히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의 한 버전이 아니라, 멀티 티어, 멀티 노드를 지원하고 완벽한 설정이 가능하며, 본질적으로 세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라고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전세계 파트너 에코시스템 총괄 테리 와이즈(Terry Wise) 부사장은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고객들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게 된 점이 매우 기쁘다”라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같은 “올-인” 파트너들은 현재는 물론 미래의 혁신을 위해 AWS의 인프라 및 플랫폼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