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하이마트와 ‘쿨 썸머 노트북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하이마트와 ‘쿨 썸머 노트북 페스티벌’ 실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2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마트에서 구매 시 최대 5만원 상당의 롯데 상품권 증정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 www.lenovo.com/kr)는 7월 20부터 9월 30일까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 ‘쿨 썸머 노트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전국 하이마트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레노버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영수증을 등록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최대 5만원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 제품에는 주요 외국계 기업들의 임원과 CEO들이 사용해 유명해진 씽크패드 X1 카본 노트북을 비롯하여, 기업용 수준의 보안성과 사용성을 제공하는 씽크패드 E450/E550, 슬림 앤 라이트 디자인으로 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만족하는 U31/U41이 포함된다. 한국레노버는 씽크패드 X1 카본 구매 고객 50명에게 롯데 상품권 5만원권을, 씽크패드 E450/E550 구매 고객 100명과 U31/U41 구매 고객 700명에게는 롯데 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한다. 상품권은 구매 영수증 등록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에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이마트와 함께 ‘쿨 썸머 노트북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전세계 1위 PC기업인 레노버는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