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 산업용 인터넷 컨소시엄(IIC) 가입
상태바
자일링스, 산업용 인터넷 컨소시엄(IIC) 가입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21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사물인터넷 내 공통 아키텍처 수립

자일링스코리아(대표 안흥식)는 산업용 인터넷 컨소시엄(IIC)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IIC는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  Industrial IoT) 내에서 공동아키텍처 및 프레임워크를 공동연구하고 추진하기 위해 설립됐다.

표준에 기반한 솔루션들인 자일링스 올 프로그래머블은 IIoT 시스템에서 요구되는 보안 및 안전이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빌리티, 실시간 처리, 하드웨어 최적화 및 모든 연결을 결합하고 있다. IIC는 산업용 인터넷의 우선 순위 및 기술 사용 가능성을 촉진하고, 공동 연구를 하기 위해 AT&T, 시스코, GE(General Electric), IBM, 인텔 등이 2014년도에 설립했다.
리차드 솔래(Richard Soley) IIC 경영 이사는 “자일링스가 IIC 에 가입하여 산업용 IoT 솔루션의 개발 및 전개를 위해 FPGA 및 SoC(System-on-Chip) 기반의 솔루션의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 고 말했다.
단 아이작스(Dan Isaacs) 자일링스 커넥티드 시스템 디렉터는 “자일링스는 현재 자사의 기술 및 광범위한 에코시스템 모두를 촉진하는 공통 아키텍처 및 프레임워크를 공동연구하고 추진하기 위해 산업용 인터넷 컨소시엄 회원업체들과 긴밀하게 협력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자일링스는 산업용 인터넷의 안전 및 보안 요건들을 포함하는 기술을 촉진하기 위해 업계의 혁신 업체들과 함께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