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홈페이지 새단장…‘고객중심경영’ 기업철학 반영
상태바
보람상조, 홈페이지 새단장…‘고객중심경영’ 기업철학 반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7.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정보·서비스 지속 제공으로 고객 서비스 강화

국내 대표 상조기업인 보람상조가 20일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기업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욱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의 개편은 보람상조의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기존 홈페이지 대비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방문자들이 서비스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우선 고해상도 모니터 사이즈에 적합한 화면의 홈페이지는 PC나 태블릿, 모바일 모두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사용자 접근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는 고객들이 상품별 특장점과 서비스를 한눈에 비교, 확인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이 관련 정보를 빠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홈페이지 방문 고객 뿐 아니라, 보람상조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공간 역시 전면 교체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운영하고 있는 ‘사이버추모관’ 서비스를 추모앨범/추모영상/추억의 앨범/하늘편지의 총 4가지 섹션으로 세분화해 유족들이 언제든지 고인과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게 했다. 그리고 전국에서 진행하는 장례행사 정보의 ‘실시간 확인 시스템’도 구축하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기존 페이지에 익숙한 고객의 편의성도 고려하였다. 기존 고객들은 ‘마이페이지’를 통해 나의 간편 부금내역/나의 추모관 바로가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보람상조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중심경영의 철학을 그대로 실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보람상조 측은 “고객들이 가정의례가 한 번 발생한 이후에도 꾸준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질 높은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내용은 보람상조 홈페이지(www.boram.com)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