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활용 웨딩 스드메 비교견적 서비스 ‘김메리’ 화제
상태바
빅데이터 활용 웨딩 스드메 비교견적 서비스 ‘김메리’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2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450개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업체 빅데이터…웨딩플래너와 스드메 패키지 연결

예비부부들의 취향과 가격을 모두 충족시키는 ‘김메리(대표 이승원)’가 화제다.

김메리는 서울 내 450개의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이하 스드메) 업체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패키지를 구성하면 다양한 소속의 웨딩플래너가 견적에 참여하는 서비스다.

현재 1개월 남짓 서비스 중인 김메리를 통해 200쌍의 예비부부가 비교견적을 통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김메리는 자체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이용하여 광고를 제거한 선배부부들의 리얼 후기를 제공해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기존 제한적이던 스드메 패키지 구매를 탈피하여 취향에 맞는 스드메업체를 자유롭게 패키지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예비부부는 자신이 만든 패키지에 예산을 등록하면 웨딩플래너가 참여하는 방식으로합리적인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김메리 관계자는 “이전 예비부부들은 결혼박람회,결혼컨설팅업체,웨딩플래너를 일일이 찾아 다니며 준비하느라 불편함이 많았다”며 “찾아 다니지 않고 온라인에서 서로 다른 소속의 플래너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할 수 있는 것이 김메리 경쟁력이다”고 밝혔다.

김메리를 개발한 굿웨이브는 하반기에 모바일 버전의 김메리를 출시할 계획이다. 김메리는 웹으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메리 홈페이지(www.kimmarr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