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그랜드아이파크, 30평대 가격으로 40~50평대 아파트 구입 기회 ‘파격 할인분양’
상태바
강서 그랜드아이파크, 30평대 가격으로 40~50평대 아파트 구입 기회 ‘파격 할인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18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보유분 한정 최대 43% 할인…마지막 잔여 물량 소진중 ‘투자자 몰려’

[생활정보] 최근 강서구청 사거리에 들어선 주상복합 ‘강서 그랜드아이파크’가 회사 보유분 한정 할인 분양을 실시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강서그랜드아파트는 미분양 됐던 세대를 전세로 돌려 공실이 없는 고급 입주아파트이고, 할인분양가가 워낙 저렴하게 나온 프리미엄 아파트로 많은 실수요 고객들이 몰려드는 상황이다. 또한 최근 강서그랜드아파트 전세 값이 폭등해 초기자금부담이 적어져 투자자들의 관심을 더 끌고 있다.

실제 마곡지구 아파트 가격이 지난 6개월 새 2억 원 이상 올랐고, 지난 2월에 7억7,000만원에 거래됐던 물건이 한달 새 실 거래가가 3,000만원 올라 3월에 8억을 돌파했다. 최근 들어선 호가가 8억3천을 오가며 매수 문의 증가로 아파트 매매가와 호가는 급상승 중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지방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는 투자 지역은 강남이 아닌 서울 강서 마곡지구와 수도권 택지지구”라며 “서울 내에서도 2~3년 내 프리미엄 형성이 기대되는 지역 부동산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산업개발의 주상복합 아파트 ‘강서그랜드아이파크’는 지하 6~7층, 지상 17~18층 3개 동 총 159세대 규모다. 공급면적 기준 139~224㎡형 11개 타입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상 1~3층은 상가로 구성됐다.

단지는 강서구청과 홈플러스, 88체육관, NC백화점, 이마트, 김포공항 롯데스카이몰, 한강공원 등 주변으로 탄탄한 생활 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인근에는 사립명문초등학교 유석·우장초와 마포·등원·덕원중, 경복여·마포·명덕외고가 있어 교육여건이 뛰어나다.

또한 마곡지역 16.5만 고용인구 와 5만 규모의 상암DMC 등등 주변에 여러 가지 호재가 많아 고급수요가 풍부하다. 실제로 방송국 PD와 방송 관계자, 항공 조종사, 스튜어디스, 의료종사자, 홈플러스 전국 본사 직원들이 강서그랜드아이파크에 현재 거주하고 있거나 입주 준비를 하고 있다.

인근 마곡지구에는 고용인구 16.5만과 일일 예상 유동인구 60만을 자랑하는 마곡 R&D 산업지구가 조성된다. LG컨소시엄을 필두로 롯데, 이랜드, 코오롱, 대우조선해양 등 대기업 입주가 다음해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강서그랜드아이파크는 실 거주 면적을 최대한 확보해 넓고 여유로운 평면을 제공하고 1층 로비에는 호텔 식 라운지가 마련된다. 또 입주 민 안전을 위해 보안시스템을 적용하고 지하에는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 특화 시설이 마련돼 있다.

내부는 폴리싱타일 바닥에 빌트인 이태리제 냉장고,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월풀 욕조, 욕조용 방수TV, 식기 세척기, 인덕션, 광파 렌지, 주방 TV 등을 설치했고 독일 제 주방기구도 갖추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 공항로와 김포공항, 인천공항,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진입이 용이하다. 지하철 9호선 가양 역 (급행 역)과 도보 7분 거리에 있고 5호선 화곡역도 인접해 있으며 가양대교 진입도 자유롭다.

서부 지하철 광역철도망 관련 지차체(부천, 강서구, 마포구) 사업타당성 통과(강서구청역 예정)로 교통환경은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할인 분양가는 3.3㎡당 2,000~2,300만원 대였던 기존 공급가에서 1,300만원 대로 대폭 금액을 낮췄다”며 “주변 일반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이고 30평형대 아파트 가격으로 40~50평형대를 구입 할 수 있는 조건이어서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인근 공인중개사 관계자도 “서울, 경기,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로 강서힐스테이트, 일산아이파크, 일산임광진흥아파트, 청계천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위브더제니스, 하남위브더제니스. 요진와이시티, 일산위시티블루밍, 일산푸르지오, 운정 롯데캐슬, 덕이아이파크 일산신동아파밀리에 덕이신동아 등과 비교해봐도 강서그랜드아이파크는 프리미엄과 함께 우수한 입지조건+할인분양으로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미분양 전문 상담번호(1688-9697)로 전화통화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