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렌탈…“휴테크 직영전시장에서 상담 받으세요”
상태바
안마의자 렌탈…“휴테크 직영전시장에서 상담 받으세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1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기존 안마의자에 대한 고정관념을 프리미엄 헬스케어 개념으로 확대하면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가 헬스케어 시장에 새바람을 몰고 있다.

추천 안마의자, 인기 안마의자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휴테크는 “휴테크 울산점이 최근 오픈하는 동시에 추가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하반기 브랜드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휴테크는 안마 이외의 용도로 활용성이 떨어졌던 전신 안마의자를 마사지 이후 일상에서 리클라이너로 활용 가능한 디자인과 컬러를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타사에 비해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했는데, 이는 마케팅 비용 절감과 제품 생산 혁신을 통해 이뤄진 결과로 분석된다.

휴테크는 최근 ‘대한민국 신뢰브랜드’ 대상, ‘한국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1위, 롯데아이몰 상반기 베스트브랜드 선정 등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고 있다.

또한 대치·신도림·노원·구로·일산·분당·부천·수원·의정부·경기광주·대전·전주·대구·광주·부산·순천·창원·울산 등 전국 각지에 직영점을 오픈하고 고객친화형 서비스로 다가가고 있다.

휴테크는 고가의 안마의자를 구매하기에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위약금 정책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덜고 있다.

안마의자렌탈은 정수기, 비데 등과 함께 ‘소유권 이전형 렌탈’에 해당되며 중도 해약 시 지불해야 하는 위약금액이 커 피해를 보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 같은 피해를 줄이기 위해 휴테크는 지난 6월 위약금 서비스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편했다.

휴테크 렌탈 서비스는 렌탈 약정기간 중 계약 해지 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0%를 위약금으로 청구한다. 또 의무사용기간을 1년 초과하고 미납이 발생하지 않은 고객에 한해 다른 안마의자 제품으로 변경․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및 제품 문의는 전화(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