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SAT인강 “USB 메모리 스틱 하나로 미국입시 끝마치기”
상태바
ACT·SAT인강 “USB 메모리 스틱 하나로 미국입시 끝마치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1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올해 SAT인강과 ACT인강 수강생 숫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특히 국내 대표적인 SAT인강 전문사이트 린프렙의 스틱인강 상품이 벌써 4차 할인판매에 돌입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린프렙 스틱은 린프렙의 모든 강의동영상을 USB에 담아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USB를 PC에 꽂기만 하면22개 과목 인강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별도의 인터넷 인증이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기에 아무 PC에서나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가 간편하기에 집, 학교, 도서관 등 장소를 바꿔가며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학습이 가능하다.

린프렙 스틱은 SAT인강과 ACT인강은 물론 AP와 TOEFL, SAT Subject 과목까지 미국대학 입시준비에 필요한 주요과목 22개 인강을 모두 제공한다. 강의동영상 개수만 571개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이다.린프렙 스틱 하나로 미국대학 입시공부를 마칠 수 있는 셈이다. 게다가 사용자 제한도 없기에, 형제나 자매끼리 돌려가며 사용할 수도 있다.

합리적인 가격도 인기몰이의 또 다른 원인이다. 린프렙 스틱은 6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를 내세운다. 가격만 놓고 보면, 단과로 2~3개 과목 정도를 수강할 가격으로 22개 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니 훨씬 이득이다.

스틱 인강을 판매 중인 린프렙 측은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벌써 4차 할인판매에 돌입한 상황”이라며“여름방학 동안에만 정가 대비 58%가 할인된 69만원에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강의품질에 대한 학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모든 강의가 최근에 제작된 최신 강의이기에 입시경향을 잘 반영한다. 강사진도 훌륭하다. 압구정동과 대치동에 위치한 유명 학원들의 대표강사만 선별해서 인강을 제작했기에 강의 만족도도 아주 높은 편이다.

린프렙 측은 “스틱 인강은 대한민국 최고 강사들의 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널리 보급하기 위한 시도”라며 “판매를 개시한 후로 단 한 건의 반품이나 환불요청이 없을 정도로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린프렙 스틱은 린프렙 홈페이지(www.leanprep.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윈도우 운영체제가 설치된 PC에서 재생이 가능하다. 전세계 모든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하며,상품 도착까지 국내는 1~2일,해외는 4~7일이 소요되며 배송료는 무료다.

배송기간 중에도 인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15일 동안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고, 배송에 따른 수강기간 손해를 막기 위해 정해진 수강기간 이외에 무조건 15일이 추가 연장돼 배송된다.

미국대학 입시를 준비 중인 학생이라면, 올 여름 최고의 히트상품 린프렙 스틱을 주목해 보자.

►문의전화: 02-6248-51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