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아토의 포토툰’ 여주인공은 베테랑 코스프레 전문모델 ‘이주아’
상태바
웹툰 ‘아토의 포토툰’ 여주인공은 베테랑 코스프레 전문모델 ‘이주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1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이 보급되면서 웹툰 이용자들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따르면 올해 69억8900만달러로 추정되는 세계 만화 시장에서 웹툰 등 디지털 만화가 7억3300만달러를 차지할 전망이다.

이러한 웹툰시장 성장과 발맞춰 성인웹툰 전문 플랫폼 ‘짬툰’이 성인남성을 대상으로 올 여름 찜통 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실제 배우들의 연기를 웹툰 형식으로 구성한 ‘아토의 포토툰’과 ‘탑툰의 썰만화’와 같은 경험담을 웹툰화한 ‘색툰’을 전격 연재 서비스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아토의 포토툰은  실사사진을 바탕으로 제작된 새로운 장르의 작품이다. 포토툰은 말그대로 펜으로 그린 만화가 아닌 장면마다 하나하나씩 모델들의 연기를 통해 고해상도 사진과 잘 짜여진 연출 구성으로 사진으로 만든 작품이다. 포토툰은 인기웹툰 못지 않은 작품 퀄리티로 앞으로의 웹툰시장에 적지 않은 파장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아토의 포토툰에 여주인공으로 나오는 베테랑 코스프레 전문모델 ‘이주아’는 꾸준한 자기관리로 사랑을 받아 온 실력파 모델로, 지난해 더 킹오브파이터 M의 시라누이 마이를 노팬티로 화보 촬영을 해 국내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적이 있다.

이주아가 모델로 나온 포토툰은 지금 바로 짬툰에서 1화 무료보기가 가능하며, 새로운 이야기가 에피소드 형식으로 연재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장면마다 웹툰의 효과 이미지와 고해상도의 씬이 풍부하게 구성돼 어느 인기 웹툰 못지 않은 재미와 짬툰만의 프리미엄 웹툰에 걸맞게 타 웹툰사이트보다 과감하고 화끈한 전개로 후반기 성인 웹툰시장의 화두로 올라설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썰만화로 인기있는 색툰과 인기웹툰인 포토툰은 짬툰 홈페이지(www.zzamtoon.com)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