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투명한 방과후교육 ‘활짝’ 오픈
상태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투명한 방과후교육 ‘활짝’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17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보통 방과후지도사 교육은 온라인 교육이 일반적이다. 그런데 최근 방과후지도사자격증 교육기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에서 동종업계 최초로 베일에 싸여 있던 방과후교육 전용공간을 공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국내 최초 방문상담 전용 카페와 오프라인 교육장, 자체 컨텐츠 제작 강의실과 작품 전시실 등 다수의 오프라인 전용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대부분의 방과후교사자격증 교육기관은 오프라인 전용공간이 없으며 온라인 교육만을 제공한다. 하지만 방과후교사 14년 교육 전문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의 생각은 다르다.

“교육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육기관에 대한 수강생의 신뢰입니다. 자신이 최고의 교육을 받았다고 믿는 수강생만이 최고의 강의를 할 수 있습니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의 방문상담 카페에서는 전문 멘토와 면대면 무료 상담이 가능한 것은 물론, 아카데미가 보유한 전과목 컨텐츠와 각종 수업자료를 만져보고 확인할 수 있다. 아카데미가 14년간 쌓아온 모든 자료가 아카데미 회원은 물론이고 예비 수강생에게까지 아낌없이 열려있다. 교육기관에 신뢰를 심어 주기 위한 배려인 셈이다.

전용공간에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장도 빠질 수 없다.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특강 전용 교육장에서 매달 과목별 오프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전용 교육장은 수도권 내 5군데가 마련되어 있으며 최대 300명까지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이곳에서 매달 현직 인기강사의 다양한 현장 노하우를 배우게 된다.

자체 컨텐츠를 제작하는 제작 전용 강의실도 아카데미의 자랑거리이다. 아카데미는 타 업체를 대행하지 않고 교육에 사용하는 컨텐츠를 전용 강의실에서 직접 촬영한다. 전용 강의실은 최대 5과목을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넓은 규모를 자랑한다. 온라인 강의의 맹점을 뒤집는 전과목 모의 촬영 기법은 아카데미의 전용 강의실에서만 제작할 수 있다.

또 다른 전용공간으로는 작품 전시실이 있다. 오직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 수강생들의 작품을 전시할 용도로 만들어진 곳으로, 누구나 쉽게 방문하여 다양한 작품을 구경할 수 있다. 비즈공예, 클레이아트, 석고방향제, 콜크클레이, 가죽공예, 아동미술 등 다양한 공예 작품이 전시돼 있어 수강생 및 예비 수강생들의 학습의지를 불태우고 다양한 가능성을 제시한다.

수강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방과후지도사자격증 교육기관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펄러비즈, 캘리그라피 강좌, POP예쁜글씨, 냅킨아트, 교육마술, 아동유화, 아동요리, 음악줄넘기, 독서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스토리텔링수학 등 40여 개의 방과후교사 자격증 교육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전용공간 안내 페이지(me2.do/FgezyeYp)에서 얻을 수 있고 상담 신청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