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버튼대리,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공동진행
상태바
헤이딜러·버튼대리,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공동진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16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이딜러 카톡 이용시 버튼대리 적립금 1만원 제공

자동차 분야 스타트업 헤이딜러와 버튼대리가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술값은 김부장님이 대리비는 헤이딜러가 쏜다’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통해 양사는 1인 1만원 대리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대리비 지원 이벤트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헤이딜러’를 친구로 추가한 후 “대리비 주세요”라고 말을 걸면, 헤이딜러에서 대리운전 호출 앱 ‘버튼대리’에 입력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와 버튼대리 앱설치 url을 제공해 버튼대리 이용시 활용할 수 있는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버튼대리 앱 설치 후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버튼대리에서 지급한 5000원과 헤이딜러에서 지급한 5000원이 적립돼 총 1만원이 적립된다.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라는 공통점을 갖는 헤이딜러와 버튼대리는 이번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계기로, 제휴협력 관계를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문석준 버튼대리 이사는 “앞으로 대리운전 시장 1위 사업자 버튼대리는 운전자 대상 공동 마케팅, 탁송 서비스 등의 분야에서도 모바일 중고차 거래 분야 1위 사업자인 헤이딜러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헤이딜러’는 소비자가 타던 차를 팔 때, 전국에서 엄선된 중고차 매입 딜러들의 가격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모바일 중고차 거래 서비스이며, ‘버튼대리’는 GPS와 연동된 버튼 하나로 쉽게 대리기사를 호출할 수 있는 모바일 대리운전 호출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