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빈스커피’ 찾아가는 1:1 맞춤설명회…“여름철 휴가기간 창업 돕는다”
상태바
‘바빈스커피’ 찾아가는 1:1 맞춤설명회…“여름철 휴가기간 창업 돕는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창업자가 원하는 장소·시간 맞춰 본사 전문가 직접 방문…언제 어디서나 창업 상담

[창업정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 산으로, 바다로 떠나고 있다. 하지만 창업을 하고자 마음 먹은 예비창업자들은 상황이 조금 다르다. 오히려 휴가기간에 마음 편하게 창업 준비를 하려고 한다.

그런데 아쉬운 점이 있다.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나 창업박람회 등은 날짜가 정해져 있어 휴가기간과 맞지 않으면 참석을 할 수 없다. 즉, 휴가기간에 창업 준비를 하려고 하지만, 막상 실질적인 정보를 들을 수 있는 곳이 마땅치 않은 것이다.

프랜차이즈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에서는 휴가기간에 창업준비를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찾아가는 1:1 전문가 맞춤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언제 어디서든 창업자가 원하면 달려가 1:1로 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많은 신청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예비창업자는 본사를 방문해 상담을 받을 필요가 없다. 원하는 시간과 날짜 등을 생각한 다음, 본사로 전화를 걸어 찾아가는 1:1 전문가 맞춤설명회를 신청하면, 자세한 창업정보를 들을 수 있다. 본사에서는 전문가들의 스케줄 관련 문제도 있지만, 최대한 예비창업자들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찾아가는 1:1 전문가 맞춤설명회는 ‘바빈스커피’ 홈페이지(www.babeans.com)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해 2015년 프랜차이즈 시장 현황부터 유망창업아이템 분석, 점포 계약 시 유의 사항 등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바빈스커피’의 성공경쟁력과 함께 성공사례, 수익성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예비창업자가 원할 경우, ‘바빈스커피’의 가장 강력한 성공경쟁력인 수제 브런치 메뉴 시식도 가능하다.

카페창업 브랜드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휴가 기간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찾아가는 1:1 맞춤설명회는 매우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며 “현재 150호점 돌파 임박으로 인해 가맹비와 교육비 총 1,300만원 면제, 제 1금융권 최대 1억 대출 지원, 매장 내 모든 인테리어 조명 고효율, 친환경 LED 시공 등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혜택을 받아 창업을 하는 것도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빈스커피’ 본사에서는 7월 16일 목요일 오후 4시 ‘비반스커피 홍대직영점’에서 수도권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22일 오후 3시 부산 광안리 본점에서 부산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또한 광주 지역에서는 29일 오후 3시 광주 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