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프로야구 매니저 ‘올스타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프로야구 매니저 ‘올스타전’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1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세가게임스(SEGA Games)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성공적으로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야구 매니저’에 ‘올스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로야구 매니저를 통해 18일 경기도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펼쳐지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더욱 흥미롭게 즐기고 관심을 제고 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올스타전 승부예측 이벤트’로, 나눔 올스타팀과 드림 올스타팀 간 경기 결과를 맞히면 된다. 승부 예측에 최초 참여할 경우 올스타 선수카드팩 20장을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유저가 선택한 팀이 승리할 경우 프랜차이즈 팩, 교정 초기화권, 프리미엄 계약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며, 예측에 실패했을 경우에도 프랜차이즈 팩 1장을 지급한다.

또 다른 이벤트인 ‘올스타전 룰렛 이벤트’는 총 16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룰렛 이벤트로, 올스타전 경기 결과에 따라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접속과 실제 경기에서 안타, 득점, 홈런 등이 나올 때마다 룰렛 기회가 누적되며, 경기가 종료되면 누적 수에 따라 룰렛을 돌려 프리미엄 훈련권, 클래스 스페셜 팩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