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 창업에 도전하는 ‘꼬챙이’의 ‘착한 창업지원 이벤트’ 화제
상태바
최저가 창업에 도전하는 ‘꼬챙이’의 ‘착한 창업지원 이벤트’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천만원 대 10평대 매장 창업 가능…항목별 창업비용도 투명하게 공개, 가맹점주 신뢰도 UP

[생활정보] ‘프랜차이즈 창업은 비용이 많이 든다’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주방집기, 홍보판촉 등 각 항목별 비용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부담되는 비용으로 인해 프랜차이즈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창업자들이 상당수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프랜차이즈가 있다. 바로 10년 이상의 성공 운영을 자랑하는 직화꼬치주점 ‘꼬챙이’가‘착한 창업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혜택을 받아 창업을 하면 초저가로 매장 개설이 가능하다.

10평 매장을 기준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 비용, 그 외 간판과 음향시설, 꼬치 구이기 등 모든 비용을 다 합산해서 3천만원 대 후반에 창업이 가능하다. 그야말로 파격적인 할인가라고 할 수 있다. 여기에 오픈 매장에 1주일간 150,000cc호프를 무상으로 지원하는데, 이러한 부분 역시 비용 부담을 덜어준다.

‘꼬챙이’는 퀄리티 높은 꼬치구이를 고객들이 직접 구워먹을 수 있는 직화테이블 구이기를 설치해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는 브랜드다. 특별한 기술이나전문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운영이 가능하고,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꼬챙이’를 최저가로 창업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가맹점 개설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 10년 이상의 오랜 운영으로 브랜드 입지기 확실하고, 파격적인 창업비용과 본사의 튼튼한 지원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얘기다.

술집창업 프랜차이즈 ‘꼬챙이’ 관계자는 “꼬챙이는 소자본을 투자해 고수익을 창출해 낼 수 있는 수익성 높은 브랜드다. 현재 운영 중인 매장의 매출현황을 살펴보면, 수익성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다른 주점 프랜차이즈와 창업비용을 비교해 보면, 얼마나 파격적인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한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참고로 착한 창업지원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사항은 홉페이지(www.kkc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