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MWC 상하이서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 선봬”
상태바
젬알토 “MWC 상하이서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 선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7.1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트러스트 넷’ 통해 보안성·신뢰성 강화한 솔루션 소개

젬알토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상하이 2015(MWC Shanghai 2015)’에서 모바일 트러스트 넷(Mobile Trust Net)을 통해 수십억 사용자들이 뛰어난 보안성과 신뢰성을 갖춘 쉽고 간편한 솔루션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바일 기기는 전세계적으로 소비자들의 인터넷 접속, 송금, 서비스 접근 방식을 뒤바꾸고 있다. 모바일 결제와 기업 보안부터 온디멘드 연결성 및 스마트 웨어러블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기술은 사람들의 생활을 향상시키는 무한대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 같은 모바일 컨버전스를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젬알토는 MWC 상하이 2015에서 통신 사업자, 은행, 기업, OEM 및 브랜드를 상대로 광범위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세이프넷 인수를 통해 더욱 강화된 젬알토의 제품군은 네트워크, 개인정보, 데이터,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등 인프라의 바닥부터 가장자리에 이르는 보안의 최일선에 있다.
m커머스와 NFC 분야에서 젬알토는 트러스티드 서비스 허브(TSH)를 소개한다. 전세계 스마트폰, 모바일 네트워크를 아우르는 광범위한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모바일 비접촉 서비스를 안전하게 도입할 수 있는 간편한 원스톱 과금 솔루션을 제공한다. 따라서 통신 사업자, 기기 제조사, 은행, 기타 서비스 사업자들은 이제 한 번의 단일 연결만으로 시장 도달을 극대화하고 고비용 통합을 피할 수 있어 시장 단편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선택지가 넓어졌다.
젬알토는 모바일 마케터를 위해 ‘모바일 참여 및 수익화’ 솔루션, 그리고 고객 참여 및 광고 능력 향상을 위한 인터랙티브하고 위치 기반의 개인화 메시징을 선보인다.
젬알토는 또한 원활한 여행을 위한 모바일 비접촉 교통 예매 솔루션도 시연한다. 개방형인 이 솔루션은 SMS상에서 각광받는 결제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다.
모바일 ID 및 보안 분야에서는 세이프넷 솔루션이 제안된다.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 상의 사용자 접속과 데이터 보안을 확보하는 세이프넷 기업 인증 및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을 통해 실행 가능한 인증을 체험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 분야에서는 원활한 온디멘드 연결성 보안 확보하고 플릿 매니지먼트(fleet management)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광범위한 스마트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전시된다. 
행사장에는 비상 연락 기능을 갖춘 리멕스(Limmex) 스마트워치, 온디멘드 커넥티비티(On-Demand Connectivity)를 사용하는 정교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실시간 데이터 추적 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딜리버리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젬알토측 연사로 참석하는 베느와 조프리(Benot Jouffrey)는 ‘가입자 관리’를 주제로 이니셔티브 현황, 교육 및 IoT 생태계 향후 조망에 대해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