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고객 지원 효율 향상 B2C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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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서포트, 고객 지원 효율 향상 B2C 캠페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13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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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즈 응모 이벤트로 보약 증정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kr)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리모트콜은 보약입니다’라는 이름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힘이 되는 보약처럼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 ‘리모트콜(RemoteCall)’이 상담사·관리자는 물론 고객에게 힘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벤트다.

알서포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동영상으로, 고객과 상담사, 관리자 등 고객지원에 관련된 이들의 고충을 표현하고, 지친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보약처럼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 ‘리모트콜’이 고객 지원에 지친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동영상을 본 후 고객, 상담사, 사장(관리자)의 입장에 따라 제공되는 퀴즈를 풀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알서포트는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 중 매주 1명씩 추첨해 피로 회복에 좋은 ‘녹용보생탕’ 보약 처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제공되는 녹용보생탕은 한방 전문 병원인 자생한방병원의 생활보약으로 전국 17개 지점 어디에서나 처방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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