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데이터 프로텍션 플랫폼’ 발표
상태바
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데이터 프로텍션 플랫폼’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1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플랫폼 … 호환성·확장성 강화

아크로니스코리아(대표 서호익 www.acronis.co.kr)는 새로운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플랫폼인 ‘아크로니스 데이터 프로텍션 플랫폼 (Acronis Data Protection Platform)’을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Acronis Backup Cloud) 솔루션 및 아크로니스 파일 클라우드(Acronis Files Cloud) 솔루션 등 차세대 클라우드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을 연이어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데이터 프로텍션 플랫폼은 아크로니스의 기존 데이터 보호 및 백업 서비스에 더불어 고급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클라우드 상에서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SaaS)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애니데이터 엔진(AnyData Engine)으로 구현된 높은 호환성을 자랑하는 강력한 데이터 보호 기술 적용을 통해 백업, 재해복구, 보안, 파일 동기화 및 공유에 대한 완벽한 데이터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OS가 혼재된 복잡한 하이브리드 환경을 위해 높은 호환성과 확장성을 갖췄다. 기존에 지원하던 윈도우, 맥, 하이퍼바이저, VM웨어, RHEV, 오라클 VM,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와 SQL 등에 추가로 젠, KVM, 리눅스, 버추오조, 도커, 오픈엑스체인지와 마이SQL을 모두 지원하도록 설계된 것이다.

백업 및 파일 공유 솔루션뿐만 아니라 데이터 프로텍션 플랫폼 기술은 아크로니스 재해 복구 서비스(Acronis Disaster Recovery Service)에도 적용돼 파일, 서버 및 데이터 센터 보호를 위한 올인원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재해 복구 솔루션을 제공한다. 복구목표시간/복구목표시점(RTO/RPO)에 대한 기업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시키는 아크로니스 DRaaS는 데이터 손실이나, 손실로 인한 업무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다.

세르게이 빌로소프(Serguei Beloussov) 아크로니스 CEO는 “전세계 모든 기업이 데이터 보안 사고와 재해로 인한 데이터 손실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아크로니스 데이터 프로텍션 플랫폼의 출시를 통해 우리는 다양한 기업의 하이브리드 환경에서도 데이터를 쉽고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완벽에 가까운 확장성과 호환성을 구현했다” 며, “플랫폼 기술의 확대 적용을 통해 아크로니스는 ‘사용하게 쉽지만 완벽한’ 솔루션을 고객과 기업에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