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사이버해킹보안학과, 사이버보안전문가 양성 위한 FBI 특별수사관 특강 개최
상태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사이버해킹보안학과, 사이버보안전문가 양성 위한 FBI 특별수사관 특강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1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디지털혁명으로 빠르게 재편되고 방송과 통신이 융합되는 현재의 세계경제로 인해 서강전문학교의 정보통신학과에서는 정보화 사회가 요구하는 신기술 개발을 선도하여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유비쿼터스 환경을 구현하는데 기반한 학문을 제공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정보통신학과는 통신시스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등의 이론학습을 통하여 통신시스템 설계와 이동통신 및 정보통신분야의 산업인력을 배출하는데 그 목표를 두고 있으며, 차세대통신분야의 발전에 능동적인 유능한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기초에서 응용까지 현장 밀착형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사이버 범죄 증가로 이에 효과적 대응이 가능한 정보보안전문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서강전문학교에서는 경찰행정학과,사이버해킹보안학과와 함께 사이버보안전문가 양성에 주력하고 있어 관련학과로 진학을 희망하는 신입생들 역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서강전문학교에서는 FBI 특별수사관으로 활동하고 있는 LuAnna Harmon의 사이버범죄&테러 방지를 위한 보안특강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이번 특강은 사이버상의 범죄나 테러의 방지를 위한 보안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미국 선진보안대책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LuAnna Harmon은 미국 FBI Sacramento 특별수사관으로 현재 주한 미국대사관에 파견근무중이며 미국에서 IT 관련 석사를 마치고 FBI Academy를 거쳐서 25년째 사이버보안 관련 업무로 FBI 에재직하고 있는 전문가이다.

서강전문학교의 정보통신학과 학생들은 “쉽게 만날 수 없는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 한마디 한마디에귀를 기울였다”고 전하였다.

서강전문학교는 현재 신입생 우선선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격증센터, 영어집중지원센터, 편입지원센터 등 서강전문학교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이 알려지면서 예비신입생들의 많은 관심과 함께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다.

자세한 입학상담 문의는 전화(02-2637-7774) 또는 카카오톡(ID : seogang)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