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범죄액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극장동시 VOD 서비스
상태바
KTH, 범죄액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극장동시 VOD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H(대표 오세영)가 류승범·고준희 주연의 범죄 액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의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나의 절친 악당들’ 부가판권을 독점 유통하고 있는 KTH는 올레TV, LG U+TV, Btv 등 IPTV와 케이블TV VOD를 비롯해 티스토어, 호핀, 네이버N스토어, 구글플레이, HDTV, 곰TV 등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에 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의 절친 악당들’은 우연히 의문의 돈가방을 발견한 ‘지누’(류승범 역)와 ‘나미’(고준희 역)가 악당의 표적이 되어 쫓기는 위험천만한 상황에서, 악당보다 더 악랄한 악당이 되길 결심한 두 사람의 짜릿한 복수극이 펼쳐지는 통쾌한 범죄 액션 드라마다. 

‘바람난 가족’, ‘돈의 맛’, ‘하녀’ 등으로 작품성과 상업성을 인정받은 임상수 감독 특유의 세련된 감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작품으로, 믿고 보는 개성파 배우 류승범과 ‘고준희의 재발견’이라는 평과 함께 치명적 매력을 발산한 고준희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영화다. 특히 임 감독은 직접 영화에 출연하여 보는 재미를 더하는 등 기존의 묵직함을 벗어 던진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나의 절친 악당들’ VOD 출시를 기념해 KT 올레TV에서 구매자 전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TV포인트 4000원을 즉시 적립해주며, 케이블TV VOD와 LG U+TV에서는 VOD 쿠폰 4000원을, SK Btv에서는 고준희의 래쉬가드와 영화 속 류승범이 입었던 자켓과 넥타이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한편, KTH는 영화, 방송, 애니 등 다양한 장르의 디지털 콘텐츠 통합 판권을 수급/유통하는 콘텐츠 유통 사업을 비롯 양방향 데이터 기반 TV쇼핑 서비스인 ‘K쇼핑’을 제공하는 T-커머스 사업, 기술 기반의 ICT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 및 운영하는 ICT 플랫폼 사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