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게릴라 이벤트 성공 진행
상태바
타이거컴퍼니, 게릴라 이벤트 성공 진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0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메일을 ‘티그리스’로 대체” 홍보… 아이스크림과 티그리스 부채 증정
▲ 티그리스 게릴라 이벤트 모습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 www.tigersw.com)는 ‘지긋지긋한 이메일, 이제 티그리스로 갈아타자!’라는 슬로건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누리꿈 스퀘어 광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차세대 보안위협으로 떠오른 지능적 지속위협(APT)의 통로가 되고 있는 이메일로 인한 각종 스팸 및 정보유출의 위험성, 그리고 일방적 커뮤니케이션으로 인한 소통과 협업의 불편함을 공감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이메일 맨을 물 풍선으로 가격하여 맞추거나, 이메일의 폐해와 직장 내 소통의 불편함에 대한 설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스크림과 티그리스 부채를 증정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거컴퍼니 김범진 대표가 물 풍선을 맞는 이메일 맨으로 직접 참여했다. 또한, 현장사진과 함께 #갈아타자티그리스 #소셜웨어티그리스 #티그리스맨 등의 해시태그를 하여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하면 100% 당첨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대표는 “소셜웨어 티그리스는 이메일 보안위협 속에서 기업 소통을 보다 안전하게 지원해줄 혁신적인 클라우드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따로 또 같이 써왔던 기존의 이메일, 게시판, 메신저, 전자결재, 문자/전화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단일화해 기업의 스마트한 협업 환경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