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LTE 데이터 빵빵하게 ‘바로충전’하면 커피가 공짜
상태바
기프티쇼, LTE 데이터 빵빵하게 ‘바로충전’하면 커피가 공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티엠하우스(대표 조훈 www.ktmhows.com)는 모바일쿠폰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여름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고객에게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olleh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전 상품 30% 할인 이벤트는 기프티쇼와 올레샵에서 동시 진행되며, 기프티쇼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0명에게 ‘카와’ 커피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5월 29일 출시된 ‘olleh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상품은 출시 한 달째인 6월 말경, 출시 10일 대비 약 17배의 매출 증가율을 보이며 연일 판매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기존 LTE 데이터쿠폰의 편의성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결과로 보인다.

기존 LTE 데이터쿠폰이 올레닷컴에 접속해 일일이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 했던 반면 ‘olleh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상품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 번호 인증 한 번이면 구매 즉시 데이터가 충전되기 때문이다.

‘olleh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상품은 100MB, 500MB, 1GB, 2GB, 5GB 중 선택할 수 있으며,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나 선불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용이 제한된다. 본 상품은 기프티쇼 온라인·모바일 웹과 앱, 올레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훈 케이티엠하우스 대표는 “여름철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에게 번거로운 쿠폰 등록절차 없이 휴대폰 간편 인증만으로 데이터가 바로 충전되는 ‘olleh LTE 데이터쿠폰’ 바로충전 상품은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kt뿐 아니라 이통3사 모두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LTE 데이터쿠폰 출시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