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여드름흉터 없애는 법, 이지에프(EGF) 재생크림으로 관리
상태바
얼굴 여드름흉터 없애는 법, 이지에프(EGF) 재생크림으로 관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름철에는 높은 온도와 습도,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지분비가 왕성해짐에 따라 여드름이 발생하기 쉽다. 특히 얼굴에 울긋불긋 발생한 여드름은 피부톤이 칙칙해져 노안 인상과 지저분한 이미지를 줄 수 있어 빠른 개선이 필요하다. 

그러나 자칫 얼굴에 여드름을 빨리 없애기 위해 손으로 긁거나 짜게 되면 세균감염으로 인해 깊게 패인 여드름 흉터를 유발하거나 색소침착으로 붉은 여드름 자국이 남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만약 얼굴에 여드름 흉터가 이미 발생했다면, 피부과를 찾아 개인 피부상태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비용과 시간적 부담이 많고 부작용도 우려도 있어 최근에는 이지에프(EGF) 재생크림 이용한 여드름 관리 방법도 주목 받고 있다.

EGF란 상피세포성장인자로 피부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해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시키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인체의 세포재생 및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이러한 이지에프(EGF)가 함유된 라노아의 EGF 안티에이징 리바이탈크림은 여드름자국이나 여드름흉터 제거에 탁월한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피부 리바이탈 작용을 촉진시키는 EGF성분은 여드름자국이나 여드름흉터 제거뿐 아니라 줄기세포성분의 탁월한 재생능력으로 주름개선에도 탁월하다. 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은 물론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고, 피부탄력을 증진하여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EGF 안티에이징 리바이탈크림은 화장품에 들어가는 대표적인 화학성분인 페녹시에탄올, 파라벤이 들어가지 않고, 12가지에 달하는 천연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식약처 인증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돼 피부 주름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 결도 부드럽게 유지 시켜준다. 또한 피부 속 수분 지속력을 강화시켜주는 자작나무수액,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성분과 피부 속 탄력을 강화시켜 주는 겨추출물, 해바라기씨, 라벤더오일, 오레가노잎추출물 성분은 수분 밸런스 유지하고, 투명하고 탱탱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라노아 안티에이징 리바이탈크림은 30%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며, 회원등급에 따른 할인제도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ano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