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피부관리에는 스킨컨트롤 콤플렉스 ‘르헤브’
상태바
여드름 피부관리에는 스킨컨트롤 콤플렉스 ‘르헤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름철이면 피지의 분비가 많아져 피부에 반갑지 않은 트러블들이 찾아온다. 평소 문제성 피부(좁쌀여드름)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이 시기에 제대로 관리가 이뤄지지 않으면 문제성 피부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피부관리가 요구되는 계절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까다로운 여름철피부관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화장품인 ‘르헤브’가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보이고 있다.

여드름피부관리를 위한 여드름화장품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르헤브는 수분크림부터, 여드름스킨로션, 여드름스팟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여드름피부를 위한 기초화장품으로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사용해본 사람들의 재구매가 끊이지 않고 있다. 

르헤브는 보습과 진정, 문제성 붉은 피부완화를 동시에 진행해주는 스킨컨트롤 콤플렉스로 구성된 화장품으로 문제성 붉은 피부의 원인을 정확히 분석하고, 해결책 제시는 물론 피부의 청결상태를 유지시키고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문제성 붉은피부의 원인이 되는 과잉피지를 제거하는 동시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보습기능과진정 효과가 탁월한 르헤브 화장품은 피지 분비가 과도하거나 피부가 건조해 각질이 일어나는 사람, 문제성 붉은 피부가 고민인 사람, 자외선에 오래 노출돼 지친 피부에도 제격이다.

문제성 붉은 피부라면 붉은 부위에 직접 작용해 문제성 피부를 신속히 진정해주는 스팟 클리어 에센스를 추천하고, 피부가 건조해 어떤 보습제를 써도 피부보습이 문제가 됐던 사람에게는 단 1회 사용 만으로 강력한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수분크림을 추천한다. 또한 스킨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여드름 피부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 사용해본 사람들의 후기와 검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르헤브는 현재 홈페이지(skin99.co.kr)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샘플신청이 가능하며,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7월24일까지 르헤브 3종 세트 이상 구매자에게 르헤브 마스크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