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스, 포스(POS) 단말기 임대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 UP
상태바
하이포스, 포스(POS) 단말기 임대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 UP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7.0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포스(POS) 단말기 임대에 따른 피해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위약금 과다, 낚시성 혜택을 남발하는 사업자들의 무작위한 영업과 포스 단말기의 지나친 의무사용기간으로 임대 가맹점주들의 피해가 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 하이포스는 신규 및 기존 가맹점의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안정적인 포스 단말기 임대를 실시하며, 전국지사를 통한 빠른 A/S와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이포스의 포스 단말기는 모바일과 웹을 통한 포스 단말기의 실시간 매출관리, 회원관리, 재고관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보안 강화를 위해 CCTV를 무상으로 설치하며 웹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 이용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임대사업을 하던 일부 업체들이 문을 닫으면서 관리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점주들이 많은 가운데 양질의 포스 단말기 임대 서비스를 제공해 프랜차이즈 가맹점주들의 불안을 해소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하이포스의 포스 단말기 및 카드 단말기 설치와 임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포스 홈페이지(www.highpos.co.kr)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