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참고서 원스톱 서비스 ‘우리학교 참고서’ 오픈
상태바
인터파크도서, 참고서 원스톱 서비스 ‘우리학교 참고서’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7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5600여 중∙고교별 참고서부터 EBS교재∙추천 참고서까지 원스톱 구매

우리 아이 학교에서는 어떤 참고서를 쓰는지, 특목고는 어떤 참고서를 쓰는지 학교별 참고서를 단번에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가 오픈됐다.

인터파크도서는 2학기를 앞두고 참고서 원스톱 서비스 ‘우리학교 참고서’를 전격 론칭했다. 전국 5600여곳 중∙고등학교의 교과서에 맞는 참고서 구매부터 EBS, 추천 참고서의 구매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인터파크만의 참고서 추천/구매 서비스다.

인터파크도서 임세원 학습외서팀장은 “학교와 학년만 알고 있으면 필요한 모든 참고서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학생은 물론 학부모의 번거로운 구매단계를 대폭 간소화시켰다”며 “서울/경기 지역 중∙고교의 70%가 서비스 중으로 타 학교에서는 어떤 참고서를 쓰고 있는지 비교, 구매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인터파크도서는 미확인 학교들도 점진적으로 서비스를 확대, 적용할 계획이며,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은 학교는 해당 학교 학생들의 등록 요청을 통해 즉각 반영하는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 대상 학교를 적극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인터파크는 우리학교 참고서 오픈을 맞아 풍부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인터파크도서에서 우리학교 참고서를 통해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BSW에스프레소 메이커’, ‘자이글 심플’, ‘스위스 밀리터리 충전식 그릴’, ‘만능 전기 믹서기’를 추첨 증정한다.

또한 여름방학 공부계획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 1시간, 일주일에 10시간, 여름방학기간 50시간 등 선택한 목표에 따라 최대 3000원, 1일 300명에게 즉시 추첨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우리학교 참고서를 SNS에 홍보하고 댓글 달기에 참여하는 고객 1000명에게 I-point 1000P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