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닷컴·아이투맥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세일즈포스닷컴·아이투맥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 개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0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M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사례 등 인사이트 제공
▲ 세일즈포스 이노베이션 세미나

세일즈포스닷컴 총판인 아이투맥스(대표 김근모)는 세일즈포스닷컴과 반포동 JW메리어트호텔 3층에서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일즈포스 CRM 이노베이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세일포스닷컴과 아이투맥스는 효율적인 영업활동관리와 고객관리를 통해 분산화된 기업 대내외의 정보들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해당 세미나를 위해 방한한 미국 세일즈포스닷컴글로벌리더십팀 임원은 기업의 영업혁신을 이끌어낼 수 있는 세일즈포스닷컴의 선도적인 솔루션을 시연하고, 고객관리에 기반한 성공적인 세일즈 방법 등을 제안했다. 또 세일즈포스닷컴 한국오피스 담당자는 고객이 중심이 돼 고객경험 강화에 중심을 두고 채널간의 유기적인 연결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서비스클라우드 콘솔 활용을 통한 다양한 데모를 선보였으며,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협업툴 인채터의 활용과 미국 게임개발업체인 액티비전과 일본의 자동차회사 도요타에서 기업경영에 세일즈포스를 활용한 선진 성공사례들을 소개했다.

김근모 아이투맥스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엔터프라이즈환경에서 고객관리 및 영업관리에 대한 국내기업들의 많은 고민을 엿볼 수 있었다”면서“앞으로도 꾸준히 세일즈포스 플랫폼에 기반한 맞춤형 기술 및 관리지원을 통해 기업의 지속 가능 성장을 돕는데 앞장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