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넛·MDS테크놀로지, 빅데이터 분석 제휴
상태바
와이즈넛·MDS테크놀로지, 빅데이터 분석 제휴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0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 기능 통합 플랫폼 제공

와이즈넛(대표 강용성 www.wisenut.com)은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와 빅데이터 분석 애플리케이션 공동 개발 등의 사업 활성화를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내용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MDS테크놀로지는 글로벌 빅데이터 플랫폼 스플렁크(Splunk)의 국내총판사다.

이번 제휴는 빅데이터 시장에서 금융분야의 보안, 관제 및 제조의 예측 정비분석 관련 비정형 및 정형데이터 통합분석에 대한 끊임없는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함으로, 양사는 와이즈넛의 빅데이터 기반 비정형 데이터분석 기술과 스플렁크의 빅데이터 플랫폼을 결합한 통합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통합 플랫폼은 데이터의 종류나 형태에 관계없이 강력한 실시간 분석 제공을 목표로 한다.

강용성 와이즈넛 대표는 "와이즈넛은 최고의 비정형 빅데이터분석 기술력으로 관련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와이즈넛과 스플렁크의 다양한 데이터 수집, 분석, 시각화 기술이 결합하여 금융 및 제조 분야 빅데이터 시장에 폭넓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헌 MDS테크놀로지 대표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 확보 및 IT시장으로의 사업 다각화 등 시너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