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PC 구매 고민, 어텐션에서 해결하세요”
상태바
“조립PC 구매 고민, 어텐션에서 해결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6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점 느려지는 내PC 이제 바꿀 때가 됐는데 몇 년 사이 CPU는 어떤걸 사야 하는지, 램은 몇GB가 적당한지, 그래픽 카드는 어떤걸 사야 하는지, AS는 제대로 받을 수 있는지 등 머리가 아플 지경이다.

이에 전문 PC쇼핑몰 어텐션(대표 박은상 www.a10tion.co.kr)은 조립PC 구매 고객들을 위한 자체 브랜드 조립PC ‘본랙없이’와 ‘게임별 추천 PC’를 이용하면 이런 고민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텐션 자체 브랜드 조립PC ‘본랙없이’는 용도 및 가격대별 추천 PC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대별로 제품 선택을 도와준다. 용도별 PC 종류로는 가정·사무용, 멀티미디어용, 3D게임·그래픽용, 고성능·전문가용, 오버클럭·익스트림, SSD탑재로 나눠져 있다. 가격대별로는 10만원대부터 100만원 이상으로 나눠져 생각해둔 예산 범위를 고려해 구매할 수 있다.

인기 PC 온라인 게임을 원활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게임별 추천PC도 준비돼 있다. 각 게임별 최소 및 권장사양 정보와 함께 사양별 추천PC를 보여주는 등 고객들의 선택 고민을 덜어준다. 어텐션에서 제안하는 인기게임 ‘최강의 군단’ 최소사양 PC는 21만8500원부터 31만48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조립PC 구매 시 가장 큰 걱정거리인 AS서비스는 서울의 경우 직접 방문 및 퀵서비스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지방에 거주하고 있는 고객들은 AS전문업체 ‘힐링컴’을 통해 AS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어텐션 이종민 팀장은 “새로 PC를 장만할 때마다 각 부품별로 새로운 모델부터, 제품별 궁합까지 알아봐야 하는 것들이 너무 많았다. 어텐션에서 만큼은 그런 고민들을 말끔히 잊고 편안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