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SG, 채용 시스템 ‘쉘위?’ 베타 서비스 개시
상태바
HRSG, 채용 시스템 ‘쉘위?’ 베타 서비스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R분야 스타트업 HRSG(대표 우원식, HR Solution Group)은 채용솔루션 ‘쉘위?(start.shallwe.kr)’의 베타 서비스 개시를 알렸다. 

HRSG는 우원식 대표와 더불어 구성원 모두가 대형 채용 포털의 채용 솔루션 최고 책임들자들로 구성된 스타트업으로, 이들이 내놓은 ‘쉘위?’는 채용 과정의 모든 단계를 시스템화해 채용 운영을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도와주는 솔루션 서비스다. 

‘쉘위?’를 통해 채용 담당자는 직접 입맛에 맞는 채용 홈페이지와 입사 지원서를 구성할 수 있고 대량의 지원자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설정을 통해 다양한 지원자 평가와 합격자 발표가 가능하다. 특히 고유 URL이 부여된 채용 홈페이지는 진행 중인 채용의 공유와 확산에 효과적이다. 

우원식 HRSG 대표는 “기업이 채용 시스템을 도입함에 있어 연간 1000~2000만원에 달하는 시스템 임대비용은 큰 부담”이라며 “HRSG는 기업과 개인의 적합성 매칭 플랫폼을 목표로 하는 스타트업으로, 채용 담당자와 소통이 중요한 만큼 채용 시스템 쉘위를 무료 서비스해 그들과 함께 진화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HRSG는 사업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5년 한성대 스마트창작터 창업팀으로 선정돼 지원을 받고 있다. ‘쉘위’는 간단한 회원가입과 기업인증을 거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