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도메인 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가비아, ‘도메인 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7.0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표 참여하는 전원에게 가비아 MD 상품 증정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21일을 ‘도메인 데이’로 지정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999년 7월 21일은 ‘gabia.com’ 도메인이 최초로 등록된 날로, 가비아는 17년 동안 도메인 사업을 영위하면서 얻은 인사이트와 경험을 국내외 도메인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온라인 기념행사를 연다.

도메인 관련 업무를 담당한 직원들의 에피소드를 골라 투표하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투표 기간은 7월 21일까지이며, 참여하는 가비아 회원 전원에게 MD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국제 및 국내의 주요 도메인 이슈를 정리하여 약 30년에 걸친 도메인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는 등 도메인 비즈니스에 관한 콘텐츠를 알차게 구성하여 선보인다.

COM, NET 등 최대 도메인 인증기관인 베리사인(Verisign)은 “가비아 도메인 데이가 세계적으로 도메인에 관한 새로운 캠페인을 이끄는 장이 되기를 기원한다”면서 “가비아가 한국에서 혁신적인 시각을 가지고 도메인 데이를 주최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홈페이지(http://event.gabia.com/d_event_15062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수 가비아 도메인사업팀장은 “국내 1위 도메인 업체의 명성에 걸맞게 국내 도메인 비즈니스의 걸어온 길과 나아갈 방향을 확인하고자 한다”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