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그런 도어락 달고 지금 잠이 와요?’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게이트맨, ‘그런 도어락 달고 지금 잠이 와요?’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도어록 1등 아이레보(대표 김민규)는 좋은 디지털도어록 선택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보를 공유하면 추첨으로 최신 디지털도어록 3대, 선착순으로 시원한 음료쿠폰 1000개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와 보안이 취약한 구형제품을 최신 디지털도어록으로 바꿀 때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그런 도어락 달고 지금 잠이 와요?’ 특별 이벤트를 7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 품질과 가격의 디지털도어록을 구입한다. 한 조사에 따르면 디지털도어록은 판매자의 권유가 강하게 작용하는 제품으로, 정확한 제품 정보를 모르면 바가지를 쓰기 쉬운 제품이다. 게이트맨이 공개하는 좋은 디지털도어록 선택방법은 다음과 같다.

매일 쓰는 도어록, 확실한 잠금 방식인지 확인 필요
최근 빈집 털이 범죄는 더욱 과격해지고 대담해지고 있다. 범죄를 예방하는 핵심은 도어록의 잠금 장치! 게이트맨의 후크방식은 도구를 이용한 물리적인 범죄에 강력하게 작용한다. 특히 최신 제품인 게이트맨 헤드락 후크 제품은 국내 최초로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 사무총장상을 수상해 전 세계 발명가들에게 그 독창성까지 인정 받았다.

튼튼한 소재로 만들었는지 확인 필수
디자인은 좋아 보이지만 만져보면 플라스틱으로 된 도어록이 있다. 일반 플라스틱과 같이 약한 소재는 범죄도구로 순식간에 부서질 수 있다. 게이트맨은 외부에 노출되는 프런트바디에 메탈 소재를 사용한다. 키 패드 등 일부 플라스틱을 써야 하는 부분은 튼튼하고 화재에 강한 강화 플라스틱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다.

내가 산 도어록 오래갈 회사에서 만든 것인가?
도어록은 고장 날 때까지 쓰기 때문에 교체 주기가 비교적 길다. 내가 쓰는 도어록 회사가 갑자기 사라질 수도 있다. 그래서 구입하려는 브랜드가 오래갈 회사인지 따져 봐야 한다. 1997년 설립한 게이트맨은 10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를 달성한 디지털도어록의 대표브랜드다.

무상 서비스 기간과 부가 서비스는 없는가?
일반 도어록은 기본 1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한다. 하지만 무상기간 중 서비스를 받는 경우는 적다. 무상서비스의 혜택을 실제로 누리지 못하는 것이다. 게이트맨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해서 3년간의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이트맨은 국내 최초로 365일 24시간 서비스망을 제공하고 지식경제부에서 공인하는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10년 연속 받았다.

게이트맨 국내사업부문 구민기 이사는 “시중에는 나쁜 디지털도어록도 많다”며 “고객은 이번 이벤트로 제대로 된 도어록 정보를 알 수 있고, 게이트맨 프리미엄 제품을 파격적인 조건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