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OK저축은행과 전략적 업무 제휴
상태바
야놀자, OK저축은행과 전략적 업무 제휴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제휴업체 OK저축은행 금융 서비스 우대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는 OK저축은행(대표 최윤)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서는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 직·가맹점과 제휴점 업주에게 금융 우대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이번 제휴에 따라 야놀자와 야놀자 계열사의 모텔과 펜션 제휴점, 숙박 프랜차이즈 직·가맹점의 업주는 OK저축은행을 통한 대출 진행 시 상품 금리에서 0.5~1%의 추가 금리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대출 상품은 ‘OK데일리론’과 ‘숙박업 대출’로, OK데일리론은 자가 또는 임대 사업장을 운영하는 점주를 대상으로 하며,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박업 대출 상품은 숙박업 창업, 운영, 관리에 대한 모든 대출이 가능하다.

이번 제휴는 숙박업 창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자금 대출 등 금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던 야놀자의 금융 서비스를 프랜차이즈 직·가맹점과 제휴점 업주로 확대한다는 의미가 있다. OK저축은행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70여 개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 직·가맹점과, 전국 1800여개 펜션 제휴점을 할인받게 돼 사내 복리후생 강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임상규 야놀자 부사장은 “야놀자는 지난 10년 동안 전국 6,000여 중소형 호텔과 모텔, 펜션 등의 마케팅을 진행하며, 제휴점과 이용자의 혜택 증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숙박업 운영자들과 신규 창업 희망자들의 금융 관련 부담을 크게 덜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OK저축은행의 관계자는 “야놀자와의 이번 협약으로 OK저축은행의 숙박업 관련 상품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 야놀자와의 긴밀한 협조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 전개를 통해, 국내 숙박 시장에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