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 생중계
상태바
아프리카TV, 2015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 생중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8회 하계 유니버시아드 대회가 3일 광주광역시에서 막을 연다. 12일간 열전을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로 만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농구 중계방과 스포츠BJ 들의 종목별 다양한 중계방을 연다. 농구는 2개팀이 꾸려졌다. 독설과 전문성을 겸비한 석주일 해설위원·조현일 기자의 중계팀과 농구전문매체 루키의 전문 기자로 위트 있는 진행과 친근감 있는 해설이 기대되는 이승기·이민재 기자 중계팀.

아프리카TV의 스포츠BJ( 타나이, 시견이, 청율님, 쿠로누마 등)들은 자신이 원하는 종목을 먹방, 이벤트 등의 요소와 함께 해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시청자들은 자신이 보고 싶은 종목을 원하는 중계 스타일로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

아프리카TV 이성철 스포츠인터랙티브팀장은 “세계 대학생들의 스포츠 축제인 이번 대회를 생중계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세계 대학생들의 축제를 모두가 함께 어울려 아프리카TV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응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유니버시아드는 국제대학스포츠연맹(FISU)의 주관 하에 2년 마다 개최되는 종합 스포츠제전이다. 대회에서 종합 3위를 노리는 우리나라는 개막식 다음날 유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메달 사냥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