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투자지역 ‘평택 고덕신도시 코오롱아파트’ 특급호재로 분양 대박행진
상태바
요즘 핫한 투자지역 ‘평택 고덕신도시 코오롱아파트’ 특급호재로 분양 대박행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경기도 평택 고덕신도시 고덕산업단지에는 삼성반도체가 세계 최대규모의 반도체단지를 건설 중에 있고 삼성전자는 고덕산업단지 120만 여평 부지에 총 100조원을 투자해 예상되는 고용 창출효과는 15만명, 경제 수익은 40조원이 넘는 최대규모 단지다.

내년에 준공되는 삼성반도체 고덕산업단지와 LG전자 생산시설이 진위2산업단지에 단계적으로 입주한다. 바이오, 태양전지, 의료기기 등 미래산업의 핵심이 집약된 고덕 R&D 테크노밸리, KTX지제역과 경부고속철도 등 각종 호재들이 겹쳐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국토해양부 기본계획안에 따르면 2020년 평택 인구는 약80만 명 정도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평택인구는 약42만 명이며, 매년 지속적인 인구유입으로 사실상 증가추세에 있다.

최근 평택 고덕신도시에 코오롱아파트가 분양을 실시 중이다. 고덕 코오롱아파트는 1801세대 대단지 랜드마크 아파트로, 요즘 가장 인기있는 실속 중소형 평형대인 59㎡~84㎡로 구성돼 있고 59㎡, 84㎡ 모든 세대에 안방 드레스룸과 주방 펜트리공간이 구비돼 주부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평택 고덕신도시 코오롱아파트는 고덕 IC바로 아래 입지로 삼성전자 산업단지에서 불과 800m 거리에 떨어져 있어 도보 출퇴근이 가능해 관련 종사자들에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인접 지역인 용의동, 지제동 아파트보다 훨씬 저렴한 평당 600만원대 가격이라는 장점이 알려져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평택은 올해 말 KTX복합 환승역인 지제역이 개통되며, 경전철 평택 안성선이 서정리역에서 안성역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현재 평택 고덕 코오롱아파트에서 가장 가까운 전철역은 궁리역이며 경부고속도로 고덕IC(예정)와 국도 38호선이 인접해 있어 수도권 접근이 빠르다. 국도 45호선, 평택-화성간 고속도로 등을 통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고덕 코오롱아파트 관계자는 “지난달 홍보관 오픈 이후 분양문의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어 분양마감이 조기에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 편리한 계약진행을 위해 방문예약 후 전문 상담원이 지정되어 안내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1688-80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