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티그리스로 갈아타자’ 이벤트 진행
상태바
타이거컴퍼니, ‘티그리스로 갈아타자’ 이벤트 진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7.0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티그리스’로 APT 방어효과 제공

기업용 SNS 전문기업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 www.tigersw.com)는 ‘지긋지긋한 이메일, 이제 티그리스로 갈아타자!’라는 슬로건으로 기업 내 소통을 주제로 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7월 7일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 광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7일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두 시간여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이메일 맨을 물풍선으로 가격하는 이벤트와 이메일의 폐해와 불편함에 대한 가두 설문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아이스크림과 티그리스 부채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티그리스 맨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페이스북에 #티그리스맨 키워드를 해시태그하여 업로드 하면 100% 당첨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범진 타이거컴퍼니 사장은 “기업이 관습적으로 사용해온 이메일은 가장 익숙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자 가장 위험한 해킹 수단”라고 지적하면서 “이메일 APT 위협이 날로 진화하고 있는 시점에서 기업의 소통을 보다 안전하고, 클라우드 기반으로 스마트하게 지원하는 티그리스는 이메일의 대항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이거컴퍼니는 최근 중소기업을 위한 ‘티그리스 클라우드 버전’을 출시했다. 조직 구성원이 따로 또 같이 사용하던 이메일, 게시판, 메신저, 문자/전화 등 모든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티그리스 하나로 단일화하고, 모든 디바이스에 대한 호환성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워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