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투자 5000만원대 매월 75만원 수익률 15.6%, 투자1번지 평택항 하버라마다 호텔 분양
상태바
실투자 5000만원대 매월 75만원 수익률 15.6%, 투자1번지 평택항 하버라마다 호텔 분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부동산 경기 활성화 정책에 힘입어 가장 수혜를 많이 본 평택에 막바지 수익형 부동산으로 평택 하버라마다앙코르 호텔이 분양되고 있어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최근 부동산 상승률이 가장 큰 평택은 충분한 비즈니스 수요와 임대 수요를 갖추고 있어 지속적인 상승이 더욱 기대된다. 

평택하버 라마다앙코르 호텔은 포승국가산업단지내 지원시설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택항과 평택항 국제여객터미널이 반경 2Km 내외, 아시아 최대 쇼핑센터 현덕지구 반경 7Km 내외, 평택호 국제 관광단지 반경 10Km 내외로 삼성전자 및 기업체 입주로 인한 비즈니스 수요뿐 아니라 관광수요까지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은 최근 대규모 개발 호재로 부동산 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통한다.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삼성전자, LG전자 등 산업단지 건설, 수서~평택간 KTX개통, 주한 미군 이전 등 경기 평택지역이 판교, 광교, 동탄을 잇는 가교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고덕국제신도시 산업단지에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을 1차로 15조 6,000억원을 투자해 2017년 하반기까지 조성한다. LG전자가 입주하는 진위2산업단지와 고렴일반산업단지, 신재생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 조성이 활발하며 사업부지는 약30만평이고, 사업비는 5,500억원이 투입되며, 2017년 완공예정이다. 

2016년엔 서울과 경기 북부지역에 주둔 중인 주한미군이 평택으로 옮겨오며, 약 8만여명이 이주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신세계그룹은 2017년에 평택시청과 인접한 안성 진사리에 대규모 복합쇼핑몰을 세운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와 LG전자, 주한미군 등이 들어서면 현재 45만여 명 수준인 평택인구는 5년 내에 100만 명으로 늘어난다. 

평택 지역 교통여건도 더욱 개선된다. 올해 말에는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수도권 고속철도 61㎞ 구간이 완공된다. KTX 평택지제역이 준공되면 수도권 교통망도 좋아진다. 수도권 고속철도가 뚫리면 평택에서 강남 수서까지 21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밖에도 포승국가산업단지는 208만평 부지에 270여 개 기업이 이미 입주 했으며, 추가로 바로 옆 60만평 포승2공단이 입주하고 포승 3공단이 개발 예정이며, 30년 만에 통과된 평택호 국제관광단지 조성으로 서해안 디즈니랜드 탄생을 예고 했으며, 총 사업부지 약70만평, 총 사업비 7천500억원이 투입되는 현덕지구에 중국그룹의 대규모 투자로 아시아 최대 쇼핑센터 및 쇼핑거리 조성으로 한국 내에 홍콩을 조성하려고 한다.

이렇듯 많은 부동산 전문가 및 투자자들이 평택의 높은 미래가치는 평택 라마다앙코르 호텔이 최단기간 내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친 이유 중 하나 이며, 삼성전자가 인근에 위치한 동탄라마다와 수원 라마다 호텔의 가동률이 80%~90%에 달하기 때문에 평택 하버라마다앙코르 호텔 역시 평택 지역에 풍부한 대기업들 바이어와 관련 업체들의 숙박수요를 바탕으로 객실가동률이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한다. 

평택 개발 호재 최대 수혜자 ‘평택하버 라마다앙코르’ 
평택의 개발 호재 최대 수혜자로 손꼽히는 평택하버 라마다앙코르 호텔은 지하 4층~지상 17층까지 총 476개의 객실과, 부대시설로 레스토랑, 커피숍, 연회장 및 16층 스카이라운지, 17층 옥상 운동 데크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평택하버 라마다앙코르 계약자에게는 가족, 친구 모임 등을 위해 연 15일 무료 호텔 숙박은 물론 국내 호텔체인 연계 혜택으로 제휴 골프장과 비즈니스룸, 피트니스, 스카이라운지, 카페, 식당 등 호텔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해외여행, 렌터카 이용시 예약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분양관계자는 “1차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2차에는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여 미리 예약하고 상담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 그냥 방문하셨을 때 기다리는 시간이 있을 수 있으니 대표전화로 예약 후 오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대표번호: 1600-317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