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회화, HSK 학원 가는 시대 저물어…문정아중국어 인강 인기
상태바
중국어회화, HSK 학원 가는 시대 저물어…문정아중국어 인강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중국이 세계적인 강국으로 발전해가는 상황에서 취업과 진학에 있어서도 중국어 실력이 중요하게 평가되고 있다. 특히 한국 기업들의 중국 진출과 중국인들의 국내 유입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중국어자격증이 토익에 이어 중요한 어학자격증으로 손꼽히고 있는 상황이다.

중국어교육 전문 문정아중국어에 따르면 기초중국어회화, HSK강의 등의 수강신청이 매년 늘고 있으며 특히 현재 대학생 여름방학을 맞아 수강생 수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고 한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최근 유럽 국가들에서도 중국어학습 열풍이 불고 있는 것처럼 중국어는 이제 전 세계적인 필수 언어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며 “우리나라는 한자문화권으로 중국어를 학습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중국어회화, HSK, 비즈니스중국어 등 목표에 맞게 학습 계획을 잘 세운다면 빠르게 실력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정아중국어는 일간스포츠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머니투데이 ‘2015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한국일보 ‘2015 서비스 만족 대상’, 한국 경제신문 ‘2015 명품 브랜드 대상’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13년간 중국어만을 연구해온 중국어인강(인터넷강의) 전문 교육기관이다.

문정아중국어의 올패스 평생회원반은 5637강 모든 강의를 횟수 제한 없이 들을 수 있는 ‘올패스’를 평생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자유수강권으로, 기초중국어회화부터 HSK3급, 4급, 5급, 6급까지 전 분야에 걸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현재 문정아중국어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제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평생회원반을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윈도우 태블릿을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 여행, 공기청정기, 에스프레소 머신, 샤오미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돼 있다.

이번 이벤트나 중국어 학습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o1hsk.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02-725-277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