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3차, 구 25형 마지막 기회를 잡아라
상태바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3차, 구 25형 마지막 기회를 잡아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천안의 강남이라 불리는 불당에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오피스먼트(아파트+오피스텔)가 분양 중이어서 주목받고 있다. 성황리에 계약을 진행중인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3차’는 랜드마크의 조건인 초고층과 사통팔달의 교통조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충남 천안시 불당동에 들어서는 중흥종합건설의 ‘천안불당 시티프라디움 3차’는 천안불당지역에서 최초로 ‘오피스먼트’ 시대를 열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3년 공급한 1차는 분양을 조기에 완료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고, 지난해 공급한 2차도 완판에 성공하면서 ‘오피스먼트’의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5월30일 견본주택을 열고 이틀 동안 1만여명이 방문하며 인기를 입증한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3차’는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하고 천안의 강남인 불당의 노른자위 입지에 위치해 있어 주거환경과 투자가치, 미래가치를 동시에 갖춘 오피스먼트이다.

프리미엄 주거상품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3차’는 단일 전용 84㎡ 총 2,050실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천안 지역 내에서 단일 브랜드로는 최대 규모 단지로 최고 49층 높이의 개방감과 조망권까지 확보하고 있다.

특히 천안의 강남이라 불리는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어 갤러리아 백화점, 모다아울렛,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쇼핑시설을 비롯 KTX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이 약 500m거리(직선거리)에 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지난 3월 중흥종합건설이 천안교육지원청과 학교용지 기부채납 MOU를 체결하면서 부지 내에 학교용지가 예정돼 높은 교육 근접성을 보일 예정이다

‘천안불당 시티프라디움 3차’는 시티프라디움의 트래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다.

최근 삼성이 천안 불당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 2단지 건설계획을 확정 지으면서 이에 따른 반사이익도 기대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의 배후지역으로 꾸준한 인구유입과 소득수준 향상으로 시세차익 효과는 물론이고 풍부한 임대수요를 형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천안 불당 시티 프라디움 3차는 계약금 2차와 중도금 1~5회차까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해 최대 60% 무이자조건으로 부담 없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 대기인파로 혼잡해 사전 방문예약을 해야 바로 현장안내와 관람이 가능하며 분양문의는 대표번호(1566-963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