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피부과 미즈킨의원, 개별 레이저 시술 없이 한번에 화사한 피부 가능
상태바
평촌피부과 미즈킨의원, 개별 레이저 시술 없이 한번에 화사한 피부 가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여자라면 누구나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와 탄력 있는 피부를 꿈꾸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다. 잡티와 각종 트러블을 가리고자 화장을 하지만 하면 할수록 화장은 점점 두꺼워지고,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의 경우는 화장 또한 쉽게 지워지기 마련이다.

피부 고민을 해결해보기 위해 각종 팩이나 관련 화장품을 바르지만 일시적인 효과만 나타날 뿐 눈에 띄게 피부가 좋아지지는 않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피부과를 찾게 되지만 수많은 시술 중에 무엇을 선택해야 할 지 고민하면서 시간을 보낼 뿐이다. 

비비레이저, 화이트닝, 모공, 주름, 탄력을 1회 시술만으로도 뛰어난 효과 
최근 여러 번의 레이저 토닝이나 IPL시술로도 개선되지 않았던 색소 치료를 화이트닝, 모공, 주름, 탄력개선과 함께 받을 수 있는 비비레이저 라비앙 시술이 각광받고 있다.

비비레이저 라비앙은 1927mm Thulium Laser를 이용해 상피의 손상 없이 기미, 잡티 등의 색소성 병변을 치료 하고 콜라겐을 수축시켜 미백, 탄력, 모공, 주름 등의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레이저이다. 그리고 일반 프렉셔널레이저에 비해 회복 기간 또 짧고 비박피성 레이저로 부작용이 거의 없어 한 번의 시술로도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KFDA 정식 허가 레이저 장비이며, 전임상 실험을 통한 데이터를 확보하고 유명 피부과에서 임상을 진행하여 효과와 안정성 또한 입증을 받기도 했다. 비비레이저 시술은 개인 피부 상태에 따라 에너지 강도 조절로 치료 모드를 정할 수 있어 맞춤 피부관리도 가능하다.

평촌미즈킨의원 김민석 원장은 “비비레이저 라비앙은 색소 치료뿐 아니라 모공, 탄력, 주름, 화이트닝 효과 뿐만 아니라 여드름 흉터 완화에도 효과가 있어 한꺼번에 치료를 원하는 분에게는 가장 효과적인 레이저 시술이다”며 “하지만 개인의 피부 성향에 따라 시술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시술 전 정확한 상담이 필수적으로 이뤄져야 한다”고 말했다.

만약 시술 후 붉은기가 지속될 경우에는 얼음팩으로 열기를 식혀주고, 시술 후 일주일 가량은 과격한 운동이나 수영, 사우나는 피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피부 재생 과정 중에 발생하는 각질과 딱지는 일부러 떼어내지 말고 세안 중에 자연스럽게 탈락하도록 해야 한다.

특히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의 경우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2~3시간 간격으로 발라줘야 하며, 빠른 재생을 위해 재생크림이나 수분크림 등을 바르는 것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