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 어학연수도 기초 영어회화가 되어야 성공할 수 있다.
상태바
전화영어·화상영어 어학연수도 기초 영어회화가 되어야 성공할 수 있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평소 영어 회화 실력 향상에 갈증을 느끼던 학생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권 국가로 어학연수를 가거나,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업을 진행하거나 글로벌 시대에 맞춰 영어권 나라에서 학위를 따기 위한 목적으로 유학을 떠나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특히 초/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전화영어/화상영어수업 혹은 영어권으로의 어학연수는 하나의 필수 코스로 자리잡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하지만 사전 준비 없이 다녀온 어학연수에서 기대한 만큼의 효과를 얻지 못하고 돌아오는 학생들이 많아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한 학생은 외국생활을 적응하기 위해서 미리 2-3개월 전화영어/화상영어 수업으로 현지적응력을 기르기도 한다.

영어의 경우, 초등학교 교육과정에서부터 의무교육 과목으로 지정되어 일찍부터 시작하고 있고, 일상 속에서 많이 접하면서 익숙하게 느끼는 언어이지만 실제 외국인과 대화를 할 때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 기존의 영어 회화 공부 법에 회의적인 의견이 많다.

많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면서도 효과적인 결과를 얻지 못하는 영어 공부 법에 대해 전화영어/화상영어 전문 업체인 파워잉글리쉬(www.pweng.net)의 전상현 팀장은 영어 공부를 할 때 절대로 눈으로 책만 보고, 귀로 듣기만 해서는 안된 다고 지적한다. 언어라는 것이 결국엔 말로 표현하는 것이므로 반드시 입 밖으로 말하는 연습이 필수적인 것이다.

이러한 말로 하는 전화영어 화상영어 공부에 효과적인 파워잉글리쉬 전화/화상영어 수업의 특장점은 학생 개개인의 레벨에 맞춰 강사를 배정 받아 1:1 맞춤 수업을 진행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수업 전 무료로 제공되는 레벨테스트와 전문 학습 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수업 단계와 필요에 맞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매회 제공되는 수업 피드백 파일과 mp3 녹음 파일을 통해 놓치는 부분 없이 수업을 복습 할 수 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수업 시 무료 영작교정 게시판과 기초 영어문법 동영상 서비스는 회원들의 영어 회화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니 참고 할 만 하다. 파워잉글리쉬 전화영어 업체 관계자는 최근 네이버 및 검색포털사이트에서 영어회화를 배우려는 사람들이 주로 필리핀전화영어,전화영어 회화표현, 화상영어,전 화영어후기, 전화영어1위, 전화영어 저렴한 곳, 영어면접, 영어인터뷰, 초등학교 어린이 전화영어, 잡인터뷰, 토익스피킹, 오픽,스카이프 전화영어, 화상영어순위 등 예전보다 여러 가지 키워드로 검색해서 사이트로 접속하는 횟수가 서서히 늘어나는 것은 영어공부라고 느끼기 보다는 생활의 한 부분으로 생각하는 것으로 보여진다고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