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맛집] 현지인들이 인정한 횟집 ‘충무회수산’
상태바
[강화도 맛집] 현지인들이 인정한 횟집 ‘충무회수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강화도 후포항 해안가 바닷가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한 횟집 ‘충무회수산’이 현지 주민들과 여행객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강화도횟집 ‘충무회수산’의 대표 메뉴로 손꼽히는 벤뎅이 회, 벤뎅이 무침이 별미라는 소문이 전국각지에 퍼져 소문을 접하고 이곳 강화도 까지 찾아 오는 고객들이 이어지고 있다.

성격이 급해서 잡자마자 바로 죽는다는 벤뎅이를 회로 떠서 이곳만의 특별한 매콤새콤 양념 소스와 야채를 함께 버무려 재 탄생한 벤뎅이 회무침은 새콤한 향으로 입맛을 돋구고 회의 식감과 어우러져 오감을 자극한다. 그리고 매장에서 주인장이 직접 배추김치와 강화도 명물 순무김치를 담궈 정성 가득한 손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잘 숙성되어 싱싱하고 쫄깃쫄깃한 광어, 농어, 우럭, 송어등 제철 회들도 고소하게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대합, 모시조개, 바지락 등 다양한 조개와 건강에도 좋고 향까지 일품인 별미 메뉴 쑥튀김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이것이야 말로 금상첨화다. 회를 먹은 후 마무리로 시원하고 깔끔한 육수 맛이 일품인 매운탕까지 입맛을 사로잡는다.

1, 2층을 횟집으로 운영하고 있는 강화도맛집 중에서도 대표적인 맛집으로 손꼽히는 충무회수산에서 푸짐하고 정성 가득한 맛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이다.

국내맛집 정보 사이트 ‘메뉴판닷컴’(http://www.menupan.com), 맛집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 전국맛집 TOP1000’과 함께 '충무회수산'을 방문 시에는 ‘간장게장 제공', ‘회 무한리필’ 등 다양한 무료서비스 쿠폰 이벤트의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맛있는 먹거리와 볼거리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