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초복! 보양식 미인장어(민물장어)에서 원기충전 하자
상태바
다가오는 초복! 보양식 미인장어(민물장어)에서 원기충전 하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로 사람들의 기력이 떨어지고 있다. 그래서인지 작년보다 초복이 빨리 다가온다. 하지 이후 제3경(庚)일을 초복이라 하는데 오는 7월13일이 초복이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사람들이 복날 중 초복을 가장 챙긴다고 한다. 이어 초복 보양식이 사람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많은 보양식들 가운데 가장 으뜸으로 손꼽히는 음식이 바로 장어요리이다. 장어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아이들까지도 좋아하는 음식이다. 장어에는 DHA 성분이 풍부해 아이들의 두되 발달에는 물론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장어 섭취 시 뛰어난 세포재생과 함께 노화방지 또는 피부미용에 좋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한다. 이어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가 들어있어 정력증가는 물론 기를 복 돋아 주기 때문에 원기회복을 할 수가 있어서 여름철 무기력한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초복이 다가오면서 장어를 믿고 먹을 수 있는 전라남도 영광군에 위치한 ‘미인장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미인장어’는 대표(정필종)의 아버지가 장어양식을 운영하면서 직접 키운 국내산 장어를 아들이 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중간 유통 상인이 없기 때문에 여느 곳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산 장어를 맛볼 수 있다.

‘미인장어’ 대표(정필종)는 “가장 신선하고 안전한 장어를 고객들에게 공급해드리기 위해 밤, 낮 없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 신선한 장어를 고객들에게 드림으로서 장어를 드셨을 때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미인장어’의 포부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미인장어’에서는 주문 즉시 손질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포장해 아이스박스에 얼음보다 2배 이상 높은 보냉 효과가 뛰어난 특대 아이스팩을 같이 보내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지 신선한 장어를 배송 받아볼 수 있다. 이어 ‘미인장어’는 주중(월~금) 오후2시까지 주문과 동시 결재가 이루어지면 다음날 배송 받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국내산 최상급 장어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초복, 여름이벤트로 아이스팩을 기존 1개에서 2개로 늘리는 한편, 2kg 이상 주문시 소스통을 추가로 2개 증정 하고 있다. 또한 ‘미인장어’ 홈페이지(www.미인장어.com)에서는 장어구이방법, 장어탕 등이 소개되어 있으며 네이버 스토어팜에 입점해 더욱 믿음이 가는 업체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센터(070-8159-6822) 또는 대표자번호(010-3611-8155) 및 카카오톡(jpj8115)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