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필요한 것은? 바로커햇참식
상태바
우리아이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필요한 것은? 바로커햇참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0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메르스 등의 여파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 특히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은, 자녀의 건강이 성장과 곧 직결되기 때문에 더욱 민감하다.

이런 상황에 발 맞추어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건강식품 역시 우후죽순처럼 등장하고 있다. 모두 저마다의 특징을 내세우며 홍보하는데, 그 중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이 쉽지 않다.

주목할 만한 상품은 역시 바로커햇참식이다. 바로커햇참식은 성장식품이라는 말조차 흔하지 않았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거진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 성장상품이다. 꺾이지 않는 인기에 여러 유사 제품까지 등장하면서, 성장식품을 표방하는 상품들 중 상당 수는 바로커햇참식을 벤치마킹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다.

바로커햇참식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역시 효모추출물 SR103. 이 효모추출물 SR103은 2008년 성장촉진관련 특허 획득, 2009년과 2011년엔 영국의 대체의학전문 SCI급 논문지 Phytotheraphy research에 성장효과와 그 구체적인 연구결과가 발표되며 주목을 받은 원료이다. 또한 2010년엔 한국 발명진흥회 주관 대한민국 우수특허에 선정되기도 했다.

바로커햇참식은 바로 이 효모추출물 SR103에 풍부한 고칼슘, 멀티비타민, 다양한 곡물원료등 성장에 필요한 35가지 영양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하여 담아낸 제품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까지 더해 TV라이브 홈쇼핑 채널에서 건강식품 재구매율 1위를 수차례 달성했을만큼 소비자들의 신뢰와 애정이 굳건하다.

바로커햇참식의 유통사 (주)새롬현대 문상호 대표는 "최근 백수오 파동 등으로 인해 건강과 관련된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땅에 떨어져 있다. 성장제품 시장 역시 굉장히 혼탁한 실정인데, 검증되지 않은 원료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서 과대광고를 일삼는 행위는 반드시 근절되야 할 것"이라면서 "바로커햇참식의 효과와 제품에 대한 신뢰는 이미 어느정도 검증받았다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바로커햇참식을 선보이면서 고객의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를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는 만큼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에 지속적으로 보답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roker.kr) 또는 대표번호(1588-236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