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마니아, 올레tv로 모여라”
상태바
“스타워즈 마니아, 올레tv로 모여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tv, ‘스타워즈’ 마니아 위한 대규모 페스티벌 개최

KT(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스타워즈’ 마니아를 위한 스타워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올레tv에 따르면 온, 오프라인 통합 대규모 프로모션인 ‘스타워즈 페스티벌’은 ▲스타워즈 ‘캐릭터 머그컵 증정’ ▲KT 위즈 야구단, 스타워즈 팬들과 함께하는 ‘스타워즈 캐릭터데이’ ▲스타워즈 ‘인증샷 배틀’ ▲최후의 생존, 스타워즈 ‘챔피언스 챌린져’ 등 4개로 마련됐다.

‘캐릭터 머그컵 증정’은 오는 12일까지 ‘스타워즈’ 에피소드 전편과 총 8시간 상당의 부가영상들로 구성된 ‘스타워즈 리마스터링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한정판 ‘캐릭터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 다른 행사인 ‘스타워즈 캐릭터데이’는 수원에 위치한 KT 위즈 야구장에서 12일에 진행된다. 스타워즈 퍼포먼스, 팝업 스토어, 스타워즈 캐릭터 응원도구 증정, 스타워즈 영상 관람 등으로 이뤄졌다.

10~25일 진행될 ‘인증샷 배틀’은 스타워즈의 독특한 코스튬 플레이와 소장 중인 캐릭터 콜렉션을 자신의 SNS 등에 공유해 가장 많은 추천수를 받은 응모작을 선정하는 콘테스트다.

‘챔피온스 챌린저’는 ‘스타워즈’ 전문가들이 참여해 만든 영화 관련 퀴즈를 맞추는 실시간 온라인 퀴즈 대회. 이 대회 우승자는 영국 런던에서 영화 속 주요 장면을 체험하는 ‘스타워즈 시크릿 시네마 티켓’과 왕복 항공권을 얻을 수 있다.

KT 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지난 5월부터 국내외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스타워즈’ 시리즈를 VOD로 안방 제공하면서 이용자 만족도가 크게 올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