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사운드바 데이’ 이벤트 개최
상태바
LG전자, ‘사운드바 데이’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www.lge.co.kr)가 7월부터 전국 LG 베스트샵 매장에서 사운드바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LG 사운드바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MBC의 ‘복면가왕’ 등 음악프로그램의 인기로 사운드바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먼저, 매월 숫자 ‘4’가 들어가는 날을 ‘LG 사운드바 데이’로 지정하고 구매 고객에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7월부터 매월 4일, 14일, 24일에 LG 사운드바를 구매하는 고객은 즉석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날짜와 상관없이 LG 사운드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유플릭스 무비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유플릭스가 제공하는 2만편의 영화를 2개월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영화 이용권은 8월 3일부터 문자서비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대상 모델은 올해 출시된 사운드바 4종(모델명: LAS750M, LAS550H, LAS450H, LAS350B)이다.

한편, LG전자의 15년형 사운드바는 저음역대부터 고음역대까지 생생하게 들려주는 ‘오토 사운드 엔진’을 탑재해 음량이 작아도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또 LG 사운드바만의 독자 기술인 SFX(Sound Field Extension)를 적용해 음악 프로그램이나 영화, 스포츠 경기 감상 시 풍부한 입체감을 제공한다. 스마트폰과의 편리한 무선 연결 기능으로 TV 시청뿐 아니라 홈 오디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