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리안츠, 눔과 제휴로 ‘올라잇 코치’ 앱 출시
상태바
한국알리안츠, 눔과 제휴로 ‘올라잇 코치’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0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모바일 헬스케어 기술기업 눔(Noom)은 보험 금융사 알리안츠그룹의 알리안츠 태평양본부와 1년 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 알리안츠생명과 함께 ‘올라잇 코치(AllRight Coach)’ 앱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리안츠는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눔에서 개발한 행동 변화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행동 변화 프로그램에서 사용될 코칭 플랫폼 ‘올라잇 코치’ 앱은 눔의 유명한 건강관리 코칭 플랫폼 ‘눔 헬스’를 알리안츠 고객에 맞춰 새롭게 개발한 버전이다.

한국알리안츠생명은 행동 변화 프로그램이 7월 초 새로운 온라인 다이렉트 상품의 일환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 사용될 코칭 플랫폼은 고객들에게 매일 양질의 콘텐츠와 미션을 주고 식사 및 운동 기록, 저칼로리 건강 레시피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건강 마일리지 제도인 헬스 마일리지를 도입해 고객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게 된다.

눔 정세주 대표는 “눔의 코칭 플랫폼 ‘올라잇 코치’ 앱은 사용자들이 스스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가이드해주고 동기를 부여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며 “세계적인 보험 금융 회사인 알리안츠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영광이고 행동 변화 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올라잇 코치’ 개발 및 운영을 총괄하고 있는 한국알리안츠생명 요스 라우어리어 운용부사장은 “알리안츠생명은 고객들에게 단순히 보험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그들의 삶에 지속적인 가치를 부여하는데 전념하고 있다”며 “건강과 웰빙이 화두인 요즘,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더 건강하게 향상시키길 원하는 고객들을 눔과 함께 지원해주고 코치해줌으로써 인생의 가치를 높여주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